메인메뉴 영역으로 바로가기
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금호고속
로그인
회원가입
내정보(예매/예매취소)
사이트맵
남도한바퀴
[26년 여름코스]
(월)완도여행
(월)나주장흥보성여행
(화)곡성구례여행
(화)무안함평여행
(수)순천광양여행
(수)해남영암나주여행
(목)장성영광여행
(목)나주신안여행
(금)강진완도여행
(금)목포여행
(토)진도여행
(토)화순담양여행
(일)여수여행
(일)고흥금당8경여행
[남도]1박2일이순신테마로드
[특별]정관스님과1박2일템플스테이
[특별]서울발)1박2일남도한바퀴
[특별]광주발)1박2일남도한바퀴
[특별]장성한상이야기
여행상품
3박5일)중국계림
4박5일)중국석도훼리
3박5일)베트남다낭
3박5일)베트남하노이하롱베이
3박5일)베트남나트랑달랏
4박5일)내몽고오르도스
3박5일)중국태항산
4박5일)중국장가계
3박4일)일본부관훼리
3박4일)일본
3박4일)울릉도섬일주
2박3일)경기도를만나다
2박3일)놀멍봅서 제주도한바퀴
2박3일)7번국도여행
2박3일)푸른동해바다, 강원도
1박2일)강해영티스테이클래식
1박2일)강해영티스테이패밀리
1박2일)경남거제여행
1박2일)바다 위 낙원 욕지도&통영여행
1박2일)절경 단양, 힐링 제천여행
1박2일)어서오시겨,강화
1박2일)월영의밤,안동여행
1박2일)경남진주여행
1박2일)천년고도경주여행
1박2일)경남양산·울산여행
1박2일)감성넘치는부산여행
당일)강해영예술정원산책
당일)숲속의진주
당일)노란햇살가득,함안여행
당일)수국 피는 계절에, 고성
당일)여름한끼+고소한 보령김 여름, 보령
당일)봄날떠나기좋은창원
당일)신안비금도초도
당일)여름이머무는의령
당일)산청에머무는여름
당일)가고싶은섬완도보길도
당일)거제섬한바퀴-외도
당일)거제섬한바퀴-지심도
당일)거제섬한바퀴-저도
당일)거제섬한바퀴-이수도
당일)거제섬한바퀴-내도
당일)경남합천여행완전정복
당일)평화로운바다풍경 통영욕지도
당일)거창韓거창
당일)한국속유럽, 남해로오시다
당일)사람사는세상, 봉하마을
당일)사천바다올인여행
당일)하루종일대구여행
당일)하동속특별한여행
시티투어
[해남]여름수국축제
[보성]태백산맥길따라
[보성]걷고싶은섬 장도
[보성]다향대축제
[광양]여행가는날
[광양]남파랑길걷기
[강진]마량놀토여행
[강진]불금불파
[강진]수국축제
[전북한바퀴]
[전북]고창여행
[전북]군산여행
[전북]김제여행
[전북]남원여행
[전북]무주여행
[전북]부안여행
[전북]순창여행
[전북]완주여행
[전북]익산여행
[전북]임실여행
[전북]장수여행
[전북]전주여행
[전북]정읍여행
[전북]진안여행
[서울출발]NC야구보러가자
[지방출발]NC야구보러가자
[1박2일]NC야구보러가자
목포시티투어
목포시티투어(광주출발/토/14시)
목포시티투어(서울출발/토일/10시)
트래블패스
트래블패스 소개
커뮤니티
여행후기
공지사항
언론보도
관광지 정보
이벤트
회사소개
연혁
경영이념
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공지사항
여행후기
이벤트
주변관광지 정보
언론보도
TRAVEL REVIEW
여행후기
(토)영광무안칠산대교여행
식사선택지가 너무 없었어요
김경민
2026.04.15
버스한바퀴여행이 5년정도 된거같네요
연로하신 아버지 모시고 여기저기 당일코스로 많이다녔습니다.
그동안 코스며 기사님들의친절 안전운전 그리고 가이드분들의 좋은모습 식사장소등 매우 만족스러워서
여기저기 소개할만큼 좋았아요
근데 이번여행은 몇가지 아쉬움이 좀 있었네요.
두가지 정도인데요
첫째는 다른때는 단체가 거의없어 조용하고 평안한 여행이었는데
이번엔 8~9명 단체가 두팀이나되어서 너무 소란스러웠고 군중심리인지는 몰라도 가이드분 설명중에 해설에대한 불편함을
호소하며 분위기를 흐려놓아 가이드분 민망해하셨고 역사적인 설명이 중단되기도 해서 불쾌했어요
두번째는 제일중요한 식사문제였는데 주차장을 공용주차장이용해서 기사님은 어쩔수없는 상황이겠지만
분명 일정표에 법성포굴비거리에서 중식을 먹는다고해서 일부러알아봐서 아버지와함께 갈 식당을 미리 정해놓고 있었는데
정차한 장소와 가야할 식당과의 거리가 꽤 멀어서 연로하신 아버지가 걷는걸 힘들어해서 정차한장소에있던
토우라는 식당을 갈수밖에 없었죠
그 식당은 10여년전 방문해서 돌솥그릇이 오래되 곰팡이가있고 거기에서 벌레가 나오는 황당한식당이어서 다신 안갈려했는데
할수없이 다시 방문했고 여전히 그때 그 그릇을 사용하고 공용주차장으로인해 손님많아서 40분을 기다려 식사를 할수있었네요
맛도 여전히없고 지저분하고 바쁘고 정신없는 시간이 너무 아쉬었어요. 가격도 비싸면서
일정표에 이미 나와있던 법성포굴비거리에서 거리가 떨어진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한다면 굴비의거리에서 내려주고 몇시까지 승차하게끔
해줬다면 식당 선택지가 많아서 좋았을거라는 생각이듭니다.
여행에서 빼놓을수없는 중요한 식사와 힐링의여행이 소음과 지저분한식당으로 망쳐버렸다는 생각이듭니다.
영광 가을에 상사화보러 다시 방문예정인데 꼭좀 참고해주십시오.
댓글달기
로그인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불건전한 게시물이나 관련 없는 내용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내용은 250자 내외로 입력바랍니다.)
5점
4점
3점
2점
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