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영역으로 바로가기
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금호고속
로그인
회원가입
내정보(예매/예매취소)
사이트맵
남도한바퀴
[26년 여름코스]
(월)완도여행
(월)나주장흥보성여행
(화)곡성구례여행
(화)무안함평여행
(수)순천광양여행
(수)해남영암나주여행
(목)장성영광여행
(목)나주신안여행
(금)강진완도여행
(금)목포여행
(토)진도여행
(토)화순담양여행
(일)여수여행
(일)고흥금당8경여행
[남도]1박2일이순신테마로드
[특별]정관스님과1박2일템플스테이
[특별]서울발)1박2일남도한바퀴
[특별]광주발)1박2일남도한바퀴
[특별]장성한상이야기
여행상품
3박5일)중국계림
4박5일)중국석도훼리
3박5일)베트남다낭
3박5일)베트남하노이하롱베이
3박5일)베트남나트랑달랏
4박5일)내몽고오르도스
3박5일)중국태항산
4박5일)중국장가계
3박4일)일본부관훼리
3박4일)일본
3박4일)울릉도섬일주
2박3일)경기도를만나다
2박3일)놀멍봅서 제주도한바퀴
2박3일)7번국도여행
2박3일)푸른동해바다, 강원도
1박2일)강해영티스테이클래식
1박2일)강해영티스테이패밀리
1박2일)경남거제여행
1박2일)바다 위 낙원 욕지도&통영여행
1박2일)절경 단양, 힐링 제천여행
1박2일)어서오시겨,강화
1박2일)월영의밤,안동여행
1박2일)경남진주여행
1박2일)천년고도경주여행
1박2일)경남양산·울산여행
1박2일)감성넘치는부산여행
당일)강해영예술정원산책
당일)숲속의진주
당일)노란햇살가득,함안여행
당일)수국 피는 계절에, 고성
당일)여름한끼+고소한 보령김 여름, 보령
당일)봄날떠나기좋은창원
당일)신안비금도초도
당일)여름이머무는의령
당일)산청에머무는여름
당일)가고싶은섬완도보길도
당일)거제섬한바퀴-외도
당일)거제섬한바퀴-지심도
당일)거제섬한바퀴-저도
당일)거제섬한바퀴-이수도
당일)거제섬한바퀴-내도
당일)경남합천여행완전정복
당일)평화로운바다풍경 통영욕지도
당일)거창韓거창
당일)한국속유럽, 남해로오시다
당일)사람사는세상, 봉하마을
당일)사천바다올인여행
당일)하루종일대구여행
당일)하동속특별한여행
시티투어
[해남]여름수국축제
[보성]태백산맥길따라
[보성]걷고싶은섬 장도
[보성]다향대축제
[광양]여행가는날
[광양]남파랑길걷기
[강진]마량놀토&조만간공연
[강진]불금불파
[강진]수국축제
[전북한바퀴]
[전북]고창여행
[전북]군산여행
[전북]김제여행
[전북]남원여행
[전북]무주여행
[전북]부안여행
[전북]순창여행
[전북]완주여행
[전북]익산여행
[전북]임실여행
[전북]장수여행
[전북]전주여행
[전북]정읍여행
[전북]진안여행
[서울출발]NC야구보러가자
[지방출발]NC야구보러가자
[1박2일]NC야구보러가자
목포시티투어
목포시티투어(광주출발/토/14시)
목포시티투어(서울출발/토일/10시)
트래블패스
트래블패스 소개
커뮤니티
여행후기
공지사항
언론보도
관광지 정보
이벤트
회사소개
연혁
경영이념
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공지사항
여행후기
이벤트
주변관광지 정보
언론보도
TRAVEL REVIEW
여행후기
[남도] 목포코스
늦은 후기지만 올려요~*^^*
이하늘
2016.08.17
7/28일에 남도 목포코스에 다녀왔습니다~
땅끝마을에 가고 싶지만 한번에 갈 수 있는 기차도 없고 버스도 목포나 해남에서 다시 타야되서 번거로웠는데
목포역까지만 가면 교통비 등등 원래 여행비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갈 수 있어서 바로 신청했어요~
원래 7/27 신청했지만 문자로 출발장소가 잘못와서 전화드리니 대처도 바로 해주시고 남도한바퀴에 감사했어요~
7/28 목요일에 여자 혼자 다녀왔어요~
원래 혼자 잘 다니고 혼자인 것에 외로움도 없는데 기사님께서 혼자니 편한 자리 앉으라고, 앞자리 앉으라고 해주시고 말도 많이 걸어주시더라구요~
케이블카 탈 때 어느 자리가 더 잘보이는지, 주요 코스 말고 어디쪽으로 가면 뭐가 또 있는지 등
깨알같은 팁들도 알려주셔서 몰랐던 것도 더 좋은 여행 했던 것 같아요~~
7:30까지 역에 도착해야 했는데 혹시나 밀리면 늦을까 출발시간도 늦지 않게 신경써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여행이 목적이지 기사님의 친절이 의무나 기본은 아니지만, 여행에 친절까지 더해서 너무 좋은 여행이 되었던 것 같아요~
일본분이신 가이드 분께서 탑승하셨는데 일본분께 우리나라에 대해 관광 안내를 받으니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 너무 친절하셨어요
제가 기사님 성함을 보지를 못해서 ㅠ_ㅠ 그래도 7/28 목요일에 안내해주신 기사님이라고 하면 어떤 분인지 아시겠죠!?
친절함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겨울에 기회가 되면 기사님 버스 또 타고 싶네요~~
댓글달기
로그인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불건전한 게시물이나 관련 없는 내용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내용은 250자 내외로 입력바랍니다.)
5점
4점
3점
2점
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