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영역으로 바로가기
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금호고속
로그인
회원가입
내정보(예매/예매취소)
사이트맵
남도한바퀴
[26년 여름코스]
(월)완도여행
(월)나주장흥보성여행
(화)곡성구례여행
(화)무안함평여행
(수)순천광양여행
(수)해남영암나주여행
(목)장성영광여행
(목)나주신안여행
(금)강진완도여행
(금)목포여행
(토)진도여행
(토)화순담양여행
(일)여수여행
(일)고흥금당8경여행
[남도]1박2일이순신테마로드
[특별]정관스님과1박2일템플스테이
[특별]서울발)1박2일남도한바퀴
[특별]광주발)1박2일남도한바퀴
[특별]장성한상이야기
여행상품
3박5일)중국계림
4박5일)중국석도훼리
3박5일)베트남다낭
3박5일)베트남하노이하롱베이
3박5일)베트남나트랑달랏
4박5일)내몽고오르도스
3박5일)중국태항산
4박5일)중국장가계
3박4일)일본부관훼리
3박4일)일본
3박4일)울릉도섬일주
2박3일)경기도를만나다
2박3일)놀멍봅서 제주도한바퀴
2박3일)7번국도여행
2박3일)푸른동해바다, 강원도
1박2일)강해영티스테이클래식
1박2일)강해영티스테이패밀리
1박2일)경남거제여행
1박2일)바다 위 낙원 욕지도&통영여행
1박2일)절경 단양, 힐링 제천여행
1박2일)어서오시겨,강화
1박2일)월영의밤,안동여행
1박2일)경남진주여행
1박2일)천년고도경주여행
1박2일)경남양산·울산여행
1박2일)감성넘치는부산여행
당일)강해영예술정원산책
당일)숲속의진주
당일)노란햇살가득,함안여행
당일)수국 피는 계절에, 고성
당일)여름한끼+고소한 보령김 여름, 보령
당일)봄날떠나기좋은창원
당일)신안비금도초도
당일)여름이머무는의령
당일)산청에머무는여름
당일)가고싶은섬완도보길도
당일)거제섬한바퀴-외도
당일)거제섬한바퀴-지심도
당일)거제섬한바퀴-저도
당일)거제섬한바퀴-이수도
당일)거제섬한바퀴-내도
당일)경남합천여행완전정복
당일)평화로운바다풍경 통영욕지도
당일)거창韓거창
당일)한국속유럽, 남해로오시다
당일)사람사는세상, 봉하마을
당일)사천바다올인여행
당일)하루종일대구여행
당일)하동속특별한여행
시티투어
[해남]여름수국축제
[보성]태백산맥길따라
[보성]걷고싶은섬 장도
[보성]다향대축제
[광양]여행가는날
[광양]남파랑길걷기
[강진]마량놀토&조만간공연
[강진]불금불파
[강진]수국축제
[전북한바퀴]
[전북]고창여행
[전북]군산여행
[전북]김제여행
[전북]남원여행
[전북]무주여행
[전북]부안여행
[전북]순창여행
[전북]완주여행
[전북]익산여행
[전북]임실여행
[전북]장수여행
[전북]전주여행
[전북]정읍여행
[전북]진안여행
[서울출발]NC야구보러가자
[지방출발]NC야구보러가자
[1박2일]NC야구보러가자
목포시티투어
목포시티투어(광주출발/토/14시)
목포시티투어(서울출발/토일/10시)
트래블패스
트래블패스 소개
커뮤니티
여행후기
공지사항
언론보도
관광지 정보
이벤트
회사소개
연혁
경영이념
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공지사항
여행후기
이벤트
주변관광지 정보
언론보도
TRAVEL REVIEW
여행후기
광주5코스-34번홈
겨울에 다녀온 광주 5코스
조아라
2014.12.20
남도한바퀴를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코스를 골라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대도 하고 좋아했는데, 아쉽게도 가는 날에 날씨가 바람도 많이 불고 중간에 비까지 와서 아쉬웠던 투어였습니다. 날씨 탓인지 예약한 많은 분들이 오지 않으셨고 적은 인원으로 9시 35분에 출발하였습니다. 광주 5코스를 선택해서 담양 소쇄원부터 한국가사문학관, 죽녹원, 메타세쿼이아, 선택 관광으로 곡성 기차마을을 선택해서 다녀왔습니다.
첫 번째로 소쇄원은 시원하게 뻗어있는 대나무들이 어우러져 경관도 좋고 계곡물도 깨끗해보였습니다. 날씨 좋은 봄이나 여름에 다시 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두 번째로 가사문학관에서는 해설자 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시간이 부족해서 영상은 보지 못하고 나와서 그게 아쉬웠네요....ㅠㅠ 그 다음 죽녹원은 여름에 한번 왔었더랬는데 겨울에 다시 와보니 너무 추웠습니다.;; 그렇게 담양 마지막코스 메타세쿼이아까지 들렸다가 곡성 기차마을로 출발했습니다. 입장권을 끊고 들어 가보니 너무 휑~~하였습니다. 이게 뭔가 싶고.. 광주 5코스를 선택한 이유 중에 곡성이 가장 컸었는데 비수기라 그런지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였음. 아무래도 담에 또 남도투어를 하게 되면 날씨 좋은 계절에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걸 느꼈고, 겨울에 남도투어를 해보니 느낀 건 봄, 가을 같은 날씨 좋은 계절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운행하니 계절 특성에 맞게 즐길거리나 볼거리가 있는 남도 코스를 하나 더 마련하면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날씨 때문에라도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여행이였네요..
댓글달기
로그인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불건전한 게시물이나 관련 없는 내용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내용은 250자 내외로 입력바랍니다.)
5점
4점
3점
2점
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