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영역으로 바로가기
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금호고속
로그인
회원가입
내정보(예매/예매취소)
사이트맵
남도한바퀴
[26년 여름코스]
(월)완도여행
(월)나주장흥보성여행
(화)곡성구례여행
(화)무안함평여행
(수)순천광양여행
(수)해남영암나주여행
(목)장성영광여행
(목)나주신안여행
(금)강진완도여행
(금)목포여행
(토)진도여행
(토)화순담양여행
(일)여수여행
(일)고흥금당8경여행
[남도]1박2일이순신테마로드
[특별]정관스님과1박2일템플스테이
[특별]서울발)1박2일남도한바퀴
[특별]광주발)1박2일남도한바퀴
[특별]장성한상이야기
여행상품
3박5일)중국계림
4박5일)중국석도훼리
3박5일)베트남다낭
3박5일)베트남하노이하롱베이
3박5일)베트남나트랑달랏
4박5일)내몽고오르도스
3박5일)중국태항산
4박5일)중국장가계
3박4일)일본부관훼리
3박4일)일본
3박4일)울릉도섬일주
2박3일)경기도를만나다
2박3일)놀멍봅서 제주도한바퀴
2박3일)7번국도여행
2박3일)푸른동해바다, 강원도
1박2일)강해영티스테이클래식
1박2일)강해영티스테이패밀리
1박2일)경남거제여행
1박2일)바다 위 낙원 욕지도&통영여행
1박2일)절경 단양, 힐링 제천여행
1박2일)어서오시겨,강화
1박2일)월영의밤,안동여행
1박2일)경남진주여행
1박2일)천년고도경주여행
1박2일)경남양산·울산여행
1박2일)감성넘치는부산여행
당일)강해영예술정원산책
당일)숲속의진주
당일)노란햇살가득,함안여행
당일)수국 피는 계절에, 고성
당일)여름한끼+고소한 보령김 여름, 보령
당일)봄날떠나기좋은창원
당일)신안비금도초도
당일)여름이머무는의령
당일)산청에머무는여름
당일)가고싶은섬완도보길도
당일)거제섬한바퀴-외도
당일)거제섬한바퀴-지심도
당일)거제섬한바퀴-저도
당일)거제섬한바퀴-이수도
당일)거제섬한바퀴-내도
당일)경남합천여행완전정복
당일)평화로운바다풍경 통영욕지도
당일)거창韓거창
당일)한국속유럽, 남해로오시다
당일)사람사는세상, 봉하마을
당일)사천바다올인여행
당일)하루종일대구여행
당일)하동속특별한여행
시티투어
[해남]여름수국축제
[보성]태백산맥길따라
[보성]걷고싶은섬 장도
[보성]다향대축제
[광양]여행가는날
[광양]남파랑길걷기
[강진]마량놀토&조만간공연
[강진]불금불파
[강진]수국축제
[전북한바퀴]
[전북]고창여행
[전북]군산여행
[전북]김제여행
[전북]남원여행
[전북]무주여행
[전북]부안여행
[전북]순창여행
[전북]완주여행
[전북]익산여행
[전북]임실여행
[전북]장수여행
[전북]전주여행
[전북]정읍여행
[전북]진안여행
[서울출발]NC야구보러가자
[지방출발]NC야구보러가자
[1박2일]NC야구보러가자
목포시티투어
목포시티투어(광주출발/토/14시)
목포시티투어(서울출발/토일/10시)
트래블패스
트래블패스 소개
커뮤니티
여행후기
공지사항
언론보도
관광지 정보
이벤트
회사소개
연혁
경영이념
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공지사항
여행후기
이벤트
주변관광지 정보
언론보도
TRAVEL REVIEW
여행후기
[남도] 나주·영암 코스
남도한바퀴 덕분에 즐거웠던 2박3일입니다. :)
홍자연
2016.10.14
안녕하세요! 지난 화수목 남도한바퀴 덕분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온 여행자입니다!
직업상 평일 여행을 많이 하는 편인데~ 평일에도 좋은코스들이 듬뿍듬뿍 있는 남도한바퀴^^
다른 시티투어들과는 다르게 한명만 있어도 출발하는 점도 진짜진짜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남도] 나주·영암 코스, [남도] 장성·담양 코스, [남도] 광주 1코스를 다 경험했는데요!
코스마다 다 알찬 일정들이여서 9,9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동시간때문에 코스코스별로 시간이 많이 부족했던 점?!
남도한바퀴를 찾는 분이 많아져서 나주, 영암, 장선, 담양 등 다 하루코스로 만들어 지면 좋을 거 같아요!!
장성/담양코스에서 벡양사~~~ 시간 좀 늘려주세요! 너무 아쉬웠거든요!
그리고 혼자하는 여행이라 밥도 걱정되고, 외롭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정말 잘챙겨주신 기사님, 해설사님!!
감사감사드립니다!
이틀이나 안전운전 해주신 이장휘기사님♡ 덕분에 맛있는 점심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기사님 뵈러 진도6코스!!! 가겠습니다!! 그때도 재밌는 유머와 맛있는 점심추천 부탁드려요!
광주 1코스 김병조기사님♡ 얻어주신 도너츠!!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뚜벅이 여행자인 저에게 남도한바퀴는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정말 즐거웠고, 소중한 추억이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200%!!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만들어주시고 유지해주시는 관계자분들과 방문하는 곳마다 반갑게 맞아주시고, 할인해주시는 상인분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번창하세요!! :)
댓글달기
로그인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불건전한 게시물이나 관련 없는 내용은 예고 없이 삭제됩니다.(내용은 250자 내외로 입력바랍니다.)
5점
4점
3점
2점
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