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영역으로 바로가기 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TRAVEL REVIEW

여행후기

[남도] 여수 5코스
16명 예약을 마치고... 김동수 2016.10.05
이번엔 참으로 기분이 좋아 여행후기가 아니라 여행전기(?)를 쓰게 되였답니다.
뒤늦게 버스 한바퀴를 알게 된 저는 이거야 말로 참 좋은 프로그램이단 생각이 들어
저는 물론 복지관친구나 친지들과 함께 부지런히 각 코스에 참가하고 있답니다.
가격도 물론 저렴하지만 맛깔스런 해설을 해주시는 해설사님과 안전운전에 최선을 다 해주시는 친절한 금호 기사님, 동승한 탑승객들과의 회기애애한 분위기 등등으로.....
언젠가 여수 금오도 여행담을 저의 모임에서 이야기했더니 모임친구들이 함께 가보자하여 11월12일<토> 여수 5코스를 가기로 하였답니다. 그런데 문제는 한번에 10명이상 예약은 할 수 없는데다가 16명이 나란히 앉도록 예약하기가 조금 어렵단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360-8502로 전화를 하여 애로점을 말씀드렸더니 아주 친절하고 자상하게 도움을 주어 아무 탈 없이 예약을 마치게 되었답니다. 여러 가지로 바쁜 업무 중에도 친절하고 상냥스런 목소리로 고객의 편의를 봐주신 상담사분께 16명모임을 대표하여 고맙고 감사하단 말씀을 드린답니다. 참으로 고맙고 감사해서 여행후기가 아니라 여행 전기를 쓰게 되었지요. 예전에도 그분<정세진씨>과 상담하면 친절하게 잘 처리하여 주셨는데 이번에도 상담사 그분과 연결이 되었답니다. 그분이 계시기에 제가 버스 한바퀴를 더 더욱 홍보하며 참여하는지도 모르겠군요. 고맙고 감사한 정세진씨!!! 파이팅입니다. 
댓글달기